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성안당 교재와 온라인 강의를 듣고 단 번에 합격하였습니다.
작성자 강봉*
수강강좌(교수님) [패키지] 온실가스관리기사•산업기사 필기+실기(박기학) 합격 자격증 온실가스관리기사
등록일 2017.08.08 조회수 5,067

첨부파일 :파일온실가스관리기사합격통보문.png

이번 2회차 온실가스기사 분야에서   필기와  실기시험에 한 번에  합격하였습니다.

전공자도 아니고 나이도 좀 있는 편이지만 해당 업무를 맡게 되었고 업무의 중요성을 감안하여 업무 수행에 도움을 받고자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어떤 교재로 해야할지 고민하다가 대학시절 성안당 기사 준비 책자가 잘 되어있던 것을 기억하고 인터넷에서 검색하여 성안당 온라인 강좌 (필기+실기)를 선택하였습니다.

필기 준비는 우선, 강좌를 한 두번 듣고 전체적인 구성 내용과 시험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었고,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좀 더 자신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성안당 교재 덕분에 필기시험은 쉽게 합격할 수 이었습니다.

과목 별로 고른 고득점이 가능했습니다. 적중률이 상당히 높은 교재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실기는 시험에 준비할 시간이 부족해서 약 2주 정도 할애해서 하루에 약 3시간씩 학습했는데, 주관식인 관계로 고득점이 쉽지는 않았지만 필기시험 준비한 기본기에 약간의 노력으로도 무난히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온실가스기사 시험이 결코 쉽지만은 않은 분야입니다. 하지만, 가장 빠른 길을 찾고 집중해서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직장인으로서 시험준비에 할애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교재, 어느 교수님을 선택하는가는 매우 중요한 사안입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성안당 교재와 온라인 강좌로 효율적인 시험 준비를 통해서 3회 시험에서는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

글 정보
이전글 소방설비기사 강의덕분에 2회차 합격하였습니다.^^
다음글 동영상 강의 듣고 열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