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이번 필기 드디어 합격나왔습니다.
작성자 이근*
수강강좌(교수님) 12개년 과년도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서영민) 합격 자격증 산업위생관리기사
등록일 2017.09.07 조회수 4,992

첨부파일 :파일KakaoTalk_20170907_103933165.jpg

작년 1회차부터 산업위생 기사를 신청하고 시험도 응시했는데 계속 필기에서 떨어졌었습니다.

3회차때는 아깝게 1문제차이로 떨어지고

 

올해 1회차도 신청했는데 신출문제 많이 나와가지고 멘붕얻고 불합격 받았습니다.

 

전공관련자라 많이 부끄러웠지만, 더이상 방법이 안돼서 인터넷강의를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교재 저자가 서영민 교수님이셨는데.. 처음에 진도 나가기가 어려웠었는데 계속 듣다보니까 많이 도움을 받았습니다.

 

2회차 시험을 봤는데 역시 신출문제가 나와가지고 5문제 차이로 떨어졌지만

 

실패요인을 분석하고, 인터넷강의를 꾸준히 듣고, 정말 독하게 공부를했더니 이번 3회차를 응시했었습니다.

 

결과는 합격받았습니다. (진짜 독하게 공부했고, 무려 6번을 응시를 해서 합격받았어요)

 

정말 교수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도 실기를 준비하고 있는데.. 처음이라 아직은 너무나 어렵습니다. 꼭 부딪쳐서 위생기사 자격증을 얻을수 있게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전자기기기능사 고1의 한달공부 합격수기
다음글 한번에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