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작업형 만점! 단번에 합격한 수기!
작성자 목진*
수강강좌(교수님) 화학분석기사 실기 – 작업형(이은부) 합격 자격증 화학분석기사
등록일 2018.01.03 조회수 4,286

이은부 교수님의 화학분석기사 실기 작업형 강의를 수강하고 작업형 만점 받았습니다.
 화학분석기사 실기 작업형 대비를 위해 실험 자제를 구하는 것이 어려워 실제로 실험을 할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았고 그렇기 때문에 독학보다는 인터넷 강의을 들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터넷 강의를 알아보던 중 성안당 이러닝 이은부 교수님의 화학분석기사 실기 작업형 강의를 선택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교수님의 강의는 일단 실험하는 과정을 하나하나 동영상으로 다 보여주시기 때문에 실험을 할 수 없는 상황의 수험자나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였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도 이런 이유로 교수님의 강의를 선택하였고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동영상 강의에서 실험과정을 상세하게 보여주시고 세세한 팁, 주의 사항을 집어 주시기 때문에 저는 동영상 강의를 반복하여 보면서 실험과정을 정리하고 머릿속으로 이미지 트레이닝을 했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실험에서 당황하지 않고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합격 답안 작성법과 합격 최종점검 tIp은 올바르게 답지를 작성하는데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올바른 계산과정이나 그래프 그리는 법 등을 강의를 통해 잘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화학분석기사 작업형 자료 등에서 잘못 알려진 것들이 있는데 이를 강의를 통해 올바르게 알고 학습한 것이 작업형 만점을 받을 수 있는 또 하나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작업형에 막연한 어려움을 가지고 있으신 분, 또는 실험을 해볼 여건이 안되시는 분에게 이 강의를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한방에 ok 했습니다. 수강생 여러분에 합격을 기원합니다
다음글 호방설비기사 자격증 취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