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소방설비기사(전기) 합격
작성자 변영*
수강강좌(교수님) [패키지] 소방설비기사_기계_필기 + 실기(공하성) 합격 자격증 소방설비기사(기계)
등록일 2016.12.28 조회수 8,150

은퇴를 앞둔 58년생 공공기관근무자입니다.

26개월 준비하여 2016년 제1회 전기기사 최종합격 후

 

많은 분들이 소방설비기사(전기및기계)를 취득할 것을 권고하고 교재와 동영상은 공하성교수님을 추천하였습니다.

 

곧바로 2016년 제4회 소방설비기사(전기) 필기를 4개월간 필기 및 실기를 함께 준비하여 필기시험(76)에 합격하였고 실기시험도 40일 준비하여 최종합격(64) 하였습니다.

소방설비기사(전기 및 기계) 공하성교수님의 교재 및 동영상강의는 자타가 인정하는 교재와 동영상 강의입니다. 특히 초스피드 기억법은 암기하기에는 아주유용한 방법이며 또한 전체내용을 요점노트에 아주 간결하게 정리되어있습니다. 또 비교정리의 달인답게 비교정리가 아주 잘 되어있어 공부하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지금은 2017년 제1회 소방설기기사(기계) 준비중입니다. 취득 후에는 실무경력과 함께 소방시설관리사 도전할 생각입니다.

 

소방시설관리사를 조금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을 너무 늦게 알은 것이 좀 아쉽습니다.

소방설비기사(전기및기계) 취득 경력 쌓은후 소방시설관리사 도전하면 은퇴 후에도 정말 멋진 잡이 되지 않을 까 하는 생각입니다.

미래는 준비된 자의 것입니다.  도전하는 자의 것입니다.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입니다.

글 정보
이전글 합격수기
다음글 소방설비기사 전기 두번만에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