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페이스북
  • TV
  • 장바구니
  • 학습장애 조치
  • FAQ
  • 이용정책
  • 도서몰
닫기
닫기

자주 묻는 질문 FAQ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 묻는 질문 FAQ
글 정보
제  목 [동영상] 삼성노트북 오디세이로 수강 시 동영상 재생불가로 나오는 경우 조치사항 안내

첨부파일 :파일삼성노트북_오디세이_설정안내.pdf

성안당e러닝 동영상 강의 시청을 삼성노트북 오디세이로 수강하시는 경우

동영상 재생이 안된다면 아래 조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방법1. 인터넷 익스플로러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성안당이러닝 사이트 접속
방법2. 작업관리자에서 해당프로세스(OdysseyUIClient)종료
방법3. 관리도구 > 서비스에서 해당 프로그램(오딧세이)중지 > 시작유형 > 수동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 정보
이전글 플레이어 소리 재생이 안될 시, 확인 방법
다음글 태블릿PC 및 핸드폰 안드로이드 시청불가 버전안내

닫기
빠른상담 예약
고객명(닉네임)
연락처 - -
시   간
관심분야
상담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