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페이스북
  • TV
  • 장바구니
  • 학습장애 조치
  • FAQ
  • 이용정책
  • 도서몰
닫기
닫기

자주 묻는 질문 FAQ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 묻는 질문 FAQ
글 정보
제  목 [동영상] 플레이어 정상적으로 구동되지 않을 때 제거 방법

스타플레이어 설치가 제대로 되지 않았거나, 브라우저 창이 닫히고 오류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는

스타플레이어 제거 후 다시 확인해 주세요.

 

▶ 스타플레이어 제거 방법

(1) ‘StarPlayer’를 정상적으로 삭제하기 위해 현재 열려있는 브라우저를 모두 닫습니다.
(2) 내컴퓨터 -> C: -> Program Files(x86) 또는 Program Files -> Axissoft -> Starplayer 폴더로 이동합니다.
(3) uninstall.exe 를 실행합니다.
(4) ‘StarPlayer’가 정상적으로 삭제된 경우 uninstall 파일 하나만 남아야 하며 혹여 일부 파일이 남았다면

브라우저가 다 닫히지 않은 상태이니 브라우저 닫힘 상태를 확인 후 다시 삭제를 해주세요.
(5) 이후 강의를 다시 확인합니다.

더 쉽게 조치사항 알아보기! ☞  영상클릭

 

글 정보
이전글 익스플로러(IE)에서 엑티브엑스 필터링으로 인한 실행이 안될 경우
다음글 플레이어 재생시 화면 문제

닫기
빠른상담 예약
고객명(닉네임)
연락처 - -
시   간
관심분야
상담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