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페이스북
  • TV
  • 장바구니
  • 학습장애 조치
  • FAQ
  • 이용정책
  • 도서몰
닫기
닫기

자주 묻는 질문 FAQ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 묻는 질문 FAQ
글 정보
제  목 [동영상] 익스플로러(IE)에서 엑티브엑스 필터링으로 인한 실행이 안될 경우

익스플로러(IE) 브라우저에서 스타플레이어 설치가 되지 않거나 설치가 되었으나

계속 설치 메시지가 나올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신 후 확인해 주세요.

 

더 쉽게 조치사항 알아보기! ☞  영상클릭

원인 1: 익스플로러 보안에 의해 Active X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
(1) 인터넷 옵션 -> [고급] 탭 ->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2) IE9 이상은 ‘Active X 필터링’ 이란 기능으로 Active X가 설치되지 않도록 차단합니다.

해당 기능이 체크되어 있으면 클릭하여 체크를 해제합니다.


원인 2 : 보안 프로그램에서 차단하는 경우
(1) 보안 프로그램에서 Active X 설치를 못하도록 설정되어 있거나 StarPlayer 설치 파일을 차단하는 경우라면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거나 실시간 감시를 off 해야 합니다.

보안 프로그램의 종류가 다양해 해제 방법은 프로그램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원인 3 : ‘윈도우’ 에 접속된 계정이 ‘관리자 권한’이 아닐 경우
(1) 현재 이용 중인 계정이 ‘관리자 계정’인지 확인합니다.
확인방법은 ‘제어판-> ‘사용자계정’ 으로 이동하여 현재 로그인된 계정이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 로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크롬(Chrome)에이전트 플레이어 설치 오류일 경우
다음글 플레이어 정상적으로 구동되지 않을 때 제거 방법

닫기
빠른상담 예약
고객명(닉네임)
연락처 - -
시   간
관심분야
상담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