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FAQ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 묻는 질문 FAQ
글 정보
제  목 [모바일] StarPlayer가 실행되면, StarPlayer가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A: 원인 : StarPlayer 연동 시 DB 값이 비정상일 경우 중지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StrarPlayer] 폴더 삭제 후, 모바일 스타플레이어로 재수강하여 확인합니다.


 

① "내 파일"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갤럭시S2기준)

② "모든 파일" 메뉴를 클릭합니다.

③ "StarPlayer" 폴더 앞의 체크박스를 체크합니다.

④ 상단의 휴지통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⑤ 삭제 얼럿이 나오면, 확인을 눌러 "StarPlayer" 폴더를 삭제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Ipad OS (아이패드)수강 시 스타플레이어 설치 후에도 계속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
다음글 태블릿PC 및 핸드폰 안드로이드&IOS 시청불가 버전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