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페이스북
  • TV
  • 장바구니
  • 학습장애 조치
  • FAQ
  • 이용정책
  • 도서몰
닫기
닫기

자주 묻는 질문 FAQ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 묻는 질문 FAQ
글 정보
제  목 [사이트이용]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 ActiveX 설치 오류 현상


ActiveX 설치가 안되시거나 오류가 난다면 아래 조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1. 관리자 권한으로 Internet Explorer 실행 후 보안 프로그램 설치진행

2. [시작] > [제어판] >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 > 프로그램 및 기능 화면에서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를 클릭 →  

업데이트 설치 제거 목록에서 [KB3058515]를 선택한 후 [제거]를 클릭하세요.

제거가 완료되면 [지금 다시 시작]을 클릭하여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technet.microsoft.com/library/security/ms15-056

 

  

글 정보
이전글 무료수강 강좌 쿠폰 사용방법 안내
다음글 공공기관(관공서)에서 수강시 동영상 서비스 이용 제한 관련

닫기
빠른상담 예약
고객명(닉네임)
연락처 - -
시   간
관심분야
상담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