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페이스북
  • TV
  • 장바구니
  • 학습장애 조치
  • FAQ
  • 이용정책
  • 도서몰
닫기
닫기

자주 묻는 질문 FAQ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 묻는 질문 FAQ
글 정보
제  목 [동영상] 플레이어 교체에 따른 설치 안내 및 특정 브라우저 작동방식 안내

첨부파일 :파일크롬,_엣지_브라우저_이용자_가이드.pdf

첨부파일 :파일모바일_starplayer_앱_설치_안내.pdf

안녕하세요. 성안당 이러닝사업부입니다.

 

금일 오전 신규 플레이어 교체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교체됨에 따라, 최초 수강 시 아래와 같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PC 수강 시

: 플레이어를 작동시키면 보여지는 설치 안내 메시지에 따라 설치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수강 시

: App Store나 Play Store로 연결되면서 StarPlayer 앱을 설치하도록 안내되오니

절차에 따라 설치 후 다시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하시어 강의 수강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크롬, 엣지 브라우저에서도 수강이 가능하오나

첨부된 파일의 요청 메시지를 확인하시고, 수락 후 수강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운영자는 익스플로어 환경에서 수강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반품방법 및 택배비 안내
다음글 무료수강 강좌 쿠폰 사용방법 안내

닫기
빠른상담 예약
고객명(닉네임)
연락처 - -
시   간
관심분야
상담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