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페이스북
  • TV
  • 장바구니
  • 학습장애 조치
  • FAQ
  • 이용정책
  • 도서몰
닫기
닫기

자주 묻는 질문 FAQ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 묻는 질문 FAQ
글 정보
제  목 [동영상] 플레이어 소리 재생이 안될 시, 확인 방법

동영상 플레이어 접속 시, 소리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 하단 안내에 따라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쉽게 조치사항 알아보기! ☞  영상클릭

 
KakaoTalk_20200605_104146281.png

글 정보
이전글 결제 실패 시 조치방법
다음글 삼성노트북 오디세이로 수강 시 동영상 재생불가로 나오는 경우 조치사항 안내

닫기
빠른상담 예약
고객명(닉네임)
연락처 - -
시   간
관심분야
상담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