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페이스북
  • TV
  • 장바구니
  • 학습장애 조치
  • FAQ
  • 이용정책
  • 도서몰
닫기
닫기

자주 묻는 질문 FAQ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 묻는 질문 FAQ
글 정보
제  목 [결제&할인] 영수증 발급 관련


수강신청 시 가상계좌 또는 카드결제로 결제방법을 신청하여 주신 경우에는

결제과정에서 이메일 기재 시 자동으로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영수증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결제과정에서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정확하게 기재바랍니다.


현재 저희 성안당 이러닝에서는 LGU+전자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결제 과정에서 이메일을 입력하지 않았거나 기타 오류로 영수증을 받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나의강의실 > 나의 결제정보 > 결제내역/영수증에서 출력 가능합니다.(2017년 2월 2일 결제건 이후 부터)

 


글 정보
이전글 취소 또는 환불관련
다음글 수강신청 후 결제가 되지 않은 경우

닫기
빠른상담 예약
고객명(닉네임)
연락처 - -
시   간
관심분야
상담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