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좀 늦은 4회차 위험물산업기사 합격수기
작성자 박대*
수강강좌(교수님) [패키지] 위험물산업기사 필기 + 실기(현성호) 합격 자격증 위험물산업기사
등록일 2019.01.15 조회수 5,819

좀 늦은 합격수기입니다.

일단 저는 3회차 산업안전산업기사와 동시에 진행하여 3회차 필기-4회차 필기-3회차 실기-4회차 실기 순서대로 시험을 진행하였습니다. 앞서 소방설비산업기사(전기분야)후기에서도 말했듯이 저는 쓰는것보다 소제목보고 말하는 공부방법을 위주로 했으며 이론전부 듣고 7개년 공부했습니다.공부기간은 필기3주 실기3주했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좋았던 것은 짧고 굵은 핵심적인 내용위주의 강의여서 굉장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부분은 글씨가 잘 알아볼수없어서 힘들었네요. 조금만 신경써주신다면 좋은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실기 교재의 경우 맨앞장 원소주기율표 및 화학식 정리한 내용이 있는데 이게 정말 중요하며 잘 정리되있어서 교재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가르침으로 자격증 취득했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90115_163340578.jpg

KakaoTalk_20190115_163341249.jpg

※ 무료강좌, 메이크업 위생교육의 합격수기는 상품권 지급 대상 수기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글 정보
이전글 전기분야 합격
다음글 좀 늦은 2회차 소방설비산업기사(전기분야) 합격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