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군생활 동안 소방설비기사[전기분야] 최종합격 !
작성자 양명*
수강강좌(교수님) 소방설비기사 실기 (전기)(공하성) 합격 자격증 소방설비기사(전기)
등록일 2019.05.27 조회수 3,913

안녕하세요. 군 제대하고 직장생활 하느라, 합격수기를 늦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군생활하는 동안 소방설비기사를 어떻게 준비해야할 지 막막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고 알아보니, 성안당 교재 및 강의를 추천하는 이들이 많아서 그 말을 믿고 무작정 성안당 이러닝으로 필기 부터 실기를 수강신청을 하였습니다.

 

 

수강을 하니 비 전공자인데도 불구하고 소방설비기사[전기분야] 필기/실기 공부가 생각 외로 너무 수월했고 강의 시 공하성 선생님의 재치있는 언변으로 재미까지 있었습니다. 그렇게 차근차근 준비하다보니 병장 진급과 동시에 2017년 12월 22일 최종합격을 받았습니다. 이 비결은 특히 공하성 선생님의 실기 강의 중 중요한 부분이라 꼭 암기를 해야한다는 것은 한번 더 집고 넘어 갖고 그것을 중점적으로 공부해서 그런 지 너무도 수월하게 합격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소방설비기사[기계분야] 도전 중이며, 역시나 성안당 교재로 정기기사 2차 필기 합격했습니다. 실기는 효율적인 합격을 위해  공하성 선생님의 강의를 수강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소방설비기사 준비하는 분들에게 성안당을 꼭 추천해드리고 습니다.

 

글 정보
이전글 여유있게 합격했습니다.. ^^
다음글 수질 환경기사 필기 한 번에 합격! 이승원 교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