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직장인 품질경영기사 필기 한번에 합격했습니다!
작성자 최정*
수강강좌(교수님) [패키지] 염경철 품질경영기사 필기 전과목(염경철) 합격 자격증 품질경영기사
등록일 2019.10.18 조회수 6,758

안녕하세요, 19년 4회차 품질경영기사 필기에 합격한 직장인입니다.

전 품질경영기사 관련전공자이지만, 졸업한지 시간이 많이 지나 개념부터 다시 공부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품질경영기사를 인강으로 들으면서 공부를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먼저 유명하다는 타사 사이트를 찾아서 들었었습니다. 근데 타사의 품질경영기사 강의는 개념과 원리를 제대로 이해시키기보다 시험에만 포커스를 맞춰서 공식암기 위주로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저와 정말 맞지 않다고 생각하던 도중 우연히 염경철교수님을 알게 되었고 무료맛보기 강의를 듣는순간,

아 이거다! 라는 생각이 들어 타사에 결제한 강의가 있음에도 성안당강좌를 바로 결제 해버렸습니다.

비록 자격증을 따기위한 공부지만, 관련학과를 전공하고 관련분야에 종사하는 직장인으로서 제대로 공부하고 싶었고

염경철교수님은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염교수님이 원리를 제대로 이해시켜주시니 공식은 자동으로 외워졌습니다. 이때 암기는 이해를 기반으로 한다는 걸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타사강의와 달리 현장강의녹화라 좀더 생생하게 집중이 잘되는 효과도 있었습니다.(한 가지 아쉬운점은 인강 화질이 좀 더 고화질 이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ㅎㅎ)

염교수님덕분에  무난히 필기시험 한번에 합격했고, 정말 수강하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남은 실기시험까지 한번에 합격하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소방설비산업기사(전기) 필기 합격
다음글 소방기계필기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