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소방설비기사(전기분야) 필기 합격했습니다!!!
작성자 엄현*
수강강좌(교수님) [패키지] 소방설비기사 (전기) 필기 전과목(공하성) 합격 자격증 소방설비기사(전기)
등록일 2019.12.30 조회수 12,124

2019 소방 설비기사 필기 과목에 합격 하게된 25살 직장인 입니다.

 

젊은 나이부터 직장일을 시작하면서 시간도 많이 빼앗기기 때문에  자격증 따기가 막상 어렵게만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한번 해보자는 마음으로 지금 다니는 직장에 도움이 되는 소방설비기사를 따보기로 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난이도가 쉽지는 않아 보이길래 많은 시간이 필요할거 같고 직장을 다니면서 필기에 합격할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막연했습니다.

 

하지만 공하성 선생님의 강의는 달랐습니다.

 

정말 단기간에 필요한 요점만 콕콕 찝어서 설명해주시고 필기시험 빈출 유형에따라 암기법을 알려주셔서 머리속에 쉽게 들어올수 있었습니다.

 

무작정 암기하면서 외우기 위해서는 개인공부시간을 따로 가져야 하는데 선생님 특유의 암기법으로 일상생활, 직장생활 속에서 쉽게 암기 할수 있게 만들어 준것이 합격의 노하우 였던거 같습니다.

 

일,직장 등에 의해 시간이 없어 자격증따기가 걱정이신 분들에게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필기에 붙었으니 공하성 선생님만 믿고 실기에 도전하여 꼭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겠습니다.

.
글 정보
이전글 2019 소방설비기사 전기분야 실기까지 최종합격했습니다!!!!!!!
다음글 소방설비기사(전기)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