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2019 소방설비기사 전기분야 실기까지 최종합격했습니다!!!!!!!
작성자 엄현*
수강강좌(교수님) [2019] 소방설비기사_전기_실기+실기 핵심 과년도 문제풀이(공하성) 합격 자격증 소방설비기사(전기)
등록일 2019.12.30 조회수 12,817

안녕하세요

 

소방 설비기사 전기분야 실기시험까지 합격하여 최종합격까지 한 25살 직장인 입니다.

 

제가 어떤식으로 공부하여서 합격했는지와

이 강좌의 장점 소개를 중심으로 합격수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저는 직장인이다 보니 시간에쫓겨 자격증을 따는것이 막연하기만 했기 때문에

필기과목부터 공하성 선생님의 인터넷강의를 듣기 시작하였습니다.

 

시간은 없었지만 필기 과목에서 공하성 선생님의 인터넷강의를 절대 대충듣지 않았습니다

그렇기에 필기를 쉽게 합격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꼼꼼히 필기과목을 들은것이 결국은 실기에까지 도움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실기의 난이도가 훨씬 높지만 어떻게 보면 필기의 확장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필기과목부터 꾸준하고 꼼꼼하게 강의를 듣고 실기 강의를 듣게 되면 정말로 그 효과가 배가 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공하성 선생님의 강의를 들을때 가장 큰 장점은 공부에대해 아주 많은 시간을 쏟지 않아도 되는거 같습니다.

증거로 직장을 다니는 저도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필기부터 실기까지 공하성 선생님이 만들어 놓은 커리큘럼을 정확히, 엄밀하게 따라가야 합니다. 정말 순서대로, 이해하기쉽게, 암기하기 쉽게 강의를 구성 해 놓으셨습니다.

 

이렇게 합격수기를 마치고,

이 강의를 듣고 더 많은 합격자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

글 정보
이전글 59세 소방 쌍기사 성공의 여행을 마치면서
다음글 소방설비기사(전기분야) 필기 합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