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성안당 30일완성 전기기사 강의로 한번에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 성공했습니다.
작성자 조성*
수강강좌(교수님) [30일 완성] 필기 합격반_전기기사 <1day 3차시>(문영철,오우진) 합격 자격증 전기기사
등록일 2020.09.11 조회수 9,188

첨부파일 :파일전기기사_필기.png

공기업 취직을 준비하면서 전기기사 자격증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빠른 시간 안에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강의를 알아보던 중 30일 안에 전 범위를 훑어볼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30일완성 강의를 찾게 되었고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30일만에 끝내는 강의라 많은 부분이 빠져있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으나 강의를 들어본 결과 놓치기 쉬운 부분들도 자세히 설명해 줌과 동시에 문제 출제 빈도에 따라 중요도를 같이 알려주어 시간이 촉박한 사람들을 위한 팁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전기기사 시험과 별개로 많은 공기업 전공시험에서도 기사수준으로 출제가 되기에 이 강의를 통해 기초를 잘 다져놓는다면 공기업 전공시험을 대비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위험물산업기사 합격했습니다!
다음글 품질경영기사 합격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