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위험물산업기사 합격~~~
작성자 양승*
수강강좌(교수님) New 위험물산업기사 필기(현성호) 합격 자격증 위험물산업기사
등록일 2020.12.24 조회수 2,723

첨부파일 :파일시험결과.jpg

회사업무에 함에 있어서 좀 더 전문적인 지식을 쌓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위험물산업기사를 알게 되었다.

목표를 세우고 무언가를 도전하는것에 의미를 두고 연초부터 공부를 하기 시작했다.

너무 오랫동안 공부를 안해서 그런지 지식이 흡수되는 느낌이 없었고 집중도 잘 되지 않았다.

그러던중 성안당의 e러닝을 알게 되어 수강을 했다.

화학의 기초를 잊고 지내고 있었는데 현성호교수님의 기초화학 강의를 듣고 고등학교때 배웠던 화학이 생각나며 배우는게 참 재미가 있었다. 퇴근하고 집에서 티비보고 쉬는것 보다 공부하는게 더 보람차고 성취감도 있었다.

올해는 코로나로 시험이 2번 연기되고 첫번째 시험에서 불합격 하였지만 계속해서 기초를 열심히 다지다 보니

필기(81점), 실기(75점) 둘다 좋은 성적으로 합격을 할 수 있었다.

자격증을 손에 쥐었을때 성취감을 잊을 수가 없다.

 

현교수님

잊고 지냈던 화학에 흥미를 가지게 해주어서 감사드립니다.

글 정보
이전글 나이 60넘어 합격
다음글 품질경영기사 합격 수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