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비전공자도 가능합니다 품질경영기사 한큐에 합격!
작성자 배성*
수강강좌(교수님) 임성래 품질경영기사 필기+실기 [FREE PASS](임성래) 합격 자격증 품질경영기사
등록일 2021.01.02 조회수 3,474

첨부파일 :파일KakaoTalk_20210102_170727569.jpg

안녕하세요 지방대 기계과 이번에 졸업하는 학생입니다
예전부터 기계 품질쪽에 준비하기위해 품질경영기사를 성안당 이러닝에서 준비하게되었습니다. 
그 중에 저는 임성래 강사님꺼를 들었는데 정말 설명 잘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기계를 전공해서 역학이나 기본적인 물리 이런거는 알고 있었지만 통계쪽은 하나도 몰랐습니다. 
하지만 강사님께서 비전공자도 정말 쉽게 가르쳐주심으로써 한번에 합격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 강의 때 하신 말씀이 필기 공부할때 실기공부를 같이 하라고 하셨는데 그 말씀이 정말 저에게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필기를 일일이 손으로 푸는 게 실기여서 어차피 나중에 해야되는거 같이 하자는 마음으로 하다보니 필기와 실기 둘 다 무난하게 합격할 수 있었던 것같습니다. 

강의를 들으며 약간 아쉬웠던 부분은  강사님도 사람인지라 가끔 숫자나 문제를 잘 못 읽을 때도 있으셨습니다.
이 부분은 보완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가끔 제가 잘 못 푼건가하고 시간을 가끔 잡아먹는게 좀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ㅎㅎ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만족하는 강의입니다!

끝으로 강사님 감사합니다 2021년 기분좋게 맞이할 수 있겠습니다.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십쇼!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드실텐데 다들 화이팅입니다!
글 정보
이전글 온실가스 관리기사 합격수기
다음글 원샷원킬 합격으로 이끌어 주신 서영민 교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