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소방설비기사 (전기) 합격했습니다!!
작성자 송효*
수강강좌(교수님) [패키지] 소방설비기사 (전기) 필기 전과목(공하성) 합격 자격증 소방설비기사(전기)
등록일 2021.01.13 조회수 7,125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6살이된 졸업을 앞두고있는데 대학생입니다. 관련학과를 다니며 소방설비기사를 준비하며 작년 3회차 필기 시험을 치기위해 공하성 교수님의 강의를 들었습니다! 사소한것 하나하나 정확히 알려주시며 중요한 개념 반복을 통해서 외우기 어려운 부분들을 쉽게 외울 수 있었고 필기시험을 한번에 합격 하였습니다!!!

 

필기 합격후 바로 실기 공부를 하며 이해가 되지않아 공하성 교수님의 책을통해 또한번 공부를 하게되었고 다른 책들의 잘못된 부분들을 정확히 집어주셔서 이해가 되지않는 부분들을 보다 쉽게 이해할수있었고, 많은 팁들을 통해 더욱 빠르게 암기를 할수 있었습니다. 수업또한 중간 중간 농담을 해주셔서 지루하지 않고 집중해서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교재의 좋았던 점중 하나는 책의 앞부분에 모든 과목의 중요한 핵심과 암기 방법이 적혀져있어 수시로 볼수 있었던 점과 요점노트가 있어 일이 있는날에도 간단한 암기를 할수있었던게 정말 좋았던거 같습니다!!

 

저는 책을 천천히 꼼꼼히 3번정도 반복해 공부하니 성적이 잘나올수있었고 덕분에 필기시험과 실기시험도 한번에 합격할수 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문과생도 할수 있어요.
다음글 정보고등학교를 졸업 후 상경계열 대학교를 나왔지만 이과 자격증 합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