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서영민 선생님 감사해요!
작성자 윤혜*
수강강좌(교수님) [청춘패스]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 + 실기(서영민) 합격 자격증 산업위생관리기사
등록일 2021.06.02 조회수 4,714

처음 산업위생관리기사라는 자격증을 준비할때 너무 막막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서영민 선생님께서 하시는 인강의 합격수기등을 보고 마침 가격도 적당하여 신청해본 인강이였어요!

졸업하고 일년후에 다시 공부하는거라 정말 하나도 기억이 안나서 시험에 대한 부담감이 많았는데 쉽게 설명해주시고 시험에 나오는 것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공부할때 빠르고 정확하게 한것같아요! 

그리고 항상 격려하는 말씀 해주셔서 인강 듣는 중간중간 힘도 많이 생겼습니다!

또, 모르는 문제를 게시판에 올려놓으면 직접 전화해서 하나하나 이해가 될때까지 쉽게쉽게 설명 해주셨어요!

그래서 필기 실기 모두 한번에 높은 점수로 붙었습니다!

정말 시험에 나오는 문제 하나하나 잘 설명해주시고 요약해주시고 모르는 문제도 물어보면 꼼꼼히 봐주시고 이런 인강성생님은 처음 겪어봐서 신기하고 덕분에 5개월의 대장정을 묵묵히 같이 해주시고 좋은 결과까지 받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수험생 여러분들이 서영민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모두 좋은 결과를 있기를 바라면서 정말 강추 드립니다!

글 정보
이전글 유기농업기사 필기/실기 합격 후기
다음글 비전공자 위험물산업기사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