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소방설비기사(기계) 필기 완방으로 합격했습니다.
작성자 김기*
수강강좌(교수님) [패키지] 소방설비기사 (기계) 필기 전과목(공하성) 합격 자격증 소방설비기사(기계)
등록일 2021.06.02 조회수 8,269

 소방설비기사를 나홀로 근 3년을 준비하였는데 진도도 나아가지 않고 무엇부터 해야 하는지도 몰랐으며, 또 외워도 금방 사라져 포기하려고 하던 차였습니다.

 그러나 한 후배의 소개로 공하성 수님의 강의를 들으면 한방에 합격할 수 있다는 믿기지 않는 이야기를 듣고 반의반 하던차에 한번 속는 셈 치고 3년전에 성안당 교재가 있었음에도 새로운 마음으로 하자고 최근에 나온 책까지 구입하고 강의를 들었습니다.

 직장을 다니느라 자격증공부에 올인할 수 없는 처지였지만 100여일의 짧은 기간에도 꼭 하루에 2강좌 이상 듣고 복습하고 교수님의 요점과 외우는 방법을 하니 엄청나게 진도도 잘나가고 기억에 깊게 남게되었습니다.

소방설비기계기사의 최대의 공공의 적인 유체역학 또한 처음에 다가가기 어렸웠지만 교수님의 수업기법에 반복학습을 거듭하고 따라 갔습니다.

 공부방법은 교수님의 강의를 충실히 듣고 교재의 문제풀이를 집중적으로 하였습니다.

 100여일의 짧은 기간에 공부하고 시험친 결과 평균 76.25점이 나왔고 특히 공공의 적인 유체역학은 70점을 받았습니다.

 교수님께서 강의시 매번 자신감을 불어주는 "이 책으로 교수님의 강의를 들으면 반드시 합격한다"라는 말은 허언이 아니었습니다.

 지금도 교수님의 교재와 강의로 머리가 아푸지만 신나게 실기 공부를 합니다.

 여러분 이 책과 강의로 공부하면 반드시 합격합니다.

 교수님 감사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비전공 환갑나이에 산업위생관리기사 최종 합격했습니다.
다음글 기사,산업기사 필기 동시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