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기

Home > 학습도우미 > 합격수기

회원님의 자격증 합격수기를 남기는 게시판입니다.

수강하신 강좌 및 교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준비하셨는지, 강좌의 어떤 점이 좋았는지 자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된 합격수기는 성안당 강좌 홍보 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분기별 최우수 수기를 선정하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회원정보상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

1개 강좌당 1건의 합격수기만 인정합니다.(동일 강좌로 중복 참여 불가, 패키지 강좌도 1개 강좌로 인정)

글 정보
제  목 산업위생관리기사 실기 한 번에 합격한 후기!!☆☆
작성자 최연*
수강강좌(교수님) 산업위생관리기사 실기(서영민) 합격 자격증 산업위생관리기사
등록일 2023.06.10 조회수 1,269

이번에 취업준비하는 중에 필기는 기출만 돌려 어찌 합격했는데 막상 실기 준비를 하려니 막막해서 알아보다

성안당 서영민 강사님의 산업위생관리기사 실기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1차 응시 결과 한 번에 합격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강사님이 초반에 말씀해주셨던 말이 계속 생각났어요. 한 번에 합격하자는 마음으로 해야한다! 이 말만 되새기면서 열심히 했더니 넉넉한 점수로 합격했네요ㅎㅎ 한 달 반이라는 짧다면 짧은 길다면 긴 시간동안 대학생활과 시험을 같이 챙기려니 시간이 촉박했는데 핵심만 콕콕얘기해주셔서 정말 액기스만 들고 갈 수 있었어요. 예시들면서 쉽게 설명해주셔서 이해도 너무 잘 됐구요. 강의 듣는게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공부했던 과정>

한 달 반 전부터 하루에 3개씩 2배속으로 강의 들으면서 이론책에 있는 문제는 강의 들은 당일 풀었고, 틀렸던거나 헷갈리는 계산문제는 수시로 복습했어요.

(단위 외우고 익히는것도 잊지않았구요.)

2주전부터 기출 5개년 3회독 정도 한 거 같아요(생각보다 공부량 적음). 또 시험에 나온 실기이론파트를 한글로 정리한 파일 인터넷에서 따로 다운받아서 달달 외웠구요. 필기와 다르게 실기는 기초를 탄탄하게 해놓고 공부하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다른 분들도 실기는 이론과 함께 공부하시는걸 추천하고 정말 한 번에 합격하자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 내시길 바라요!

★서영민 강사님 강의 추천 또 추천!!★

글 정보
이전글 전기기사 2023년 1회 실기 합격
다음글 가스산업기사합격(40년만에 다시공부)수기